Mammoth Lakes : Labor Day 연휴 가족 캠핑행사


(편집자 주) 더 많은 고해상도 사진(원본)은 기사 하단의 링크를 방문하십시요


“최상의 장소 속에서 최다의 참석 그리고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한 성공적인 행사”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진행된 Mammoth Lakes 가족 캠핑행사를 서울대학교 남가주 동문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하에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참가자 모든 분들이 2박3일을 최상의 장소 속에서 최다의 참석 그리고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한 성공적인, 예술적인 이벤트였습니다.

경관이 빼어난 Mammoth Lakes에서 특별히 기획하여 처음 실시된 이번 가족 캠핑 행사는 170여명의 동문및 동문 가족들이 참여하여 도착 당일 저녁 Shady Rest Park에서 법대 동창회가 준비한 푸짐한 바베큐 저녁식사로 시작되었습니다. 다음 날 있을 산행, 관광 및 낚시 등의 활동을 팀별로 팀장님들의 설명이 있었고, 보물찾기 행사를 했으며 Pine Glen Group Campground에서 Camp Fire로 첫날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밤하늘에 촘촘히 박혀 있는 별빛 아래Camp Site에는 50여명의 동문들이 모여 고정범 동문 couple과 동창회에 처음 참석한 김자성 의대 동문님의 우크레레의 반주에 맞추어 흥겨운 노래와 담소를 홍선례(음) Club협력위원장님의 사회로 밤 10시 반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이날 선물은 푸짐하였는데 총동창회에서 준비한 것에 더하여 김인종 대외협력위원장님이 그간 알뜰히 모아온 다양한 물품(학교 badge, logo cup, computer chip, flash light, etc.)을 선뜻 내 놓았습니다.

둘째 날은 팀별로 60여명의 산행을 lead하신 조정시 동문님, 맑고 그윽한 물향기가 가득한 Lake George낚시팀을 lead하신 박정모 동문님, 50여명의 관광팀을 lead하신 김병연 동문 couple님이 활동을 보고하였으며, 저녁은 간호대 동창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바베큐 식사를 하고 (낚시팀이 잡은 42마리의 trout구이가 serve 되었습니다.) 단과대 동창회 대항 줄다리기를 하였습니다. 간호대, 치대 합동팀이 우승하였고 농대, 미대 합동팀이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이날 저녁 9시부터는 작년부터 시작된 “Beer Night: 동문 화합 및 친교의 밤” 을 Mammoth Lakes의 유명한 Lakanuki Restaurant Beer Bar에서 가졌는데 작년의 법대 주최에 이어 올해는 간호대에서 주최를 하여 11시 반까지 맥주파티를 하면서 60여명의 동문들 간의 우애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셋째 날은 L. A.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관광 버스를 타고 돌아오는 동문들은 Keough's Hot Springs, 일본인 Relocation Camp인 Manzanar, Mt. Whitney Alhambra Hills, Red Rock Canyon를 구경했고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에는 김경세(의), 권영조(의), 김의신 (의) 동문들의 각자의 전문분야에 관한 유익한 말씀과 Sing-along이 있었습니다.

2박3일의 일정이 너무 짧아 하루나 이틀을 연장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많은 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어느 분이 더 노력했다고 할 수 없을 만큼 많아 성명을 그냥 나열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김창신 총무국장님(버스 여객전무, 여러 모로 수고), 박제환 재무 couple님(빠진 것 없도록 챙기고 일찍 도착하여 순조로운 저녁 식사가 되도록 했음), 홍선례 Club 협력위원장님(버스 내, Camping장에서 사회 및 음악), 김병연 고문 couple님(들째 날 관광팀장, condo 에서 57명 lunch 제공), 조무상 법대 총무님 (첫날 BBQ저녁 준비, 맛있는 음식의 비법을 활용하여 동문들의 탄성을 한몸에 받은 주인공, 김치 숙성법의 노하우를 알고 있는 분), 백정현, 박혜옥 동문님 couple (간호대 저녁 준비, 첫 날부터 열심히 저녁 준비를 도와 주고 궂은 일이 있는 곳에는 항상 존재),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는 선배님들 및 젊은 간호대 동문부부, 김상찬 회장couple님(Ice 제공 및 궂은 일), 안혜정 가정대 회장 couple님(싱싱한 야채 담당), 설윤정 + trio children 동문가족 (수박 5 덩어리를 시원하게 하여 제공 그리고 이일 저일 닥치는대로 참여), 염인숙 가족행사 위원장님 (버스 탑승자를 위해 차 Parking을 위해 동분서주), 고정범 관악 연대장님 couple (법대 BBQ 행사의 주chef), 홍성선 상임자문위원님, 김영혜 총무님, 사진을 찍어 제공한 이병선 동문님과 박찬민 동문님의 협조에도 감사드려야 하겠습니다. 모두 다 언급 못함을 양해해 주십시오.
그래도 한가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군요.
이번 행사의 주 program을 만들고 모든 risk를 감당할 각오로 임한 이서희 남가주 총동창회 회장님의 새로운 동창회 road map제공과 사모님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글 : 총동창회, 사진 : 박찬민(공), 홍선례(음)>

Link: 박찬민 (공)동문의 Google Plus 사진첩

Link: 홍선례 (음) 동문의 Parkview Galleria 사진첩 A

Link: 홍선례(음) 동문의 Parkview Galleria 사진첩 B

Link: 홍선례 (음) 동문의 Parkview Galleria 사진첩 C